wood > 특수목재 1 페이지

ENGLISH  |  KOREAN  |  페북  |  카스  |  cafe  |  blog  shop   
로그인  |  회원가입  |  질문과 답변  |  카탈로그  |  사이트맵
KD우드테크
Supersized - Full Screen Background Slideshow jQuery Plugin
  KD 차세대 대표목재 소개
  KD탄화목( 고열처리 목재 )
  카본우드
  KD규화목
  KD프라임우드 ( 오동나무 )
  에버히노끼 ( 편백나무 )
  KD백송우드
  KD실크우드
  카본우드 ( 압축목재 )
  골드우드 ( 압축탄화목재 )
  우드럭 ( 목재보도블럭 )
  조경시설물
특수목재
 특수목 소개
 특수목 데크
 특수목 사이딩
  KD플로어링시스템
  KD데크 설치시스템
  합성목/일반데크 하자사례
  ♣ 목재갤러리
특수목재
Home >  wood >  특수목재




특수목타이틀.jpg
녹색의 금 티이크 (Green Gold Teak)

티크롱.jpg

티이크 목재는 다른 나무가 가지지 못하는 여러가지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油木이라고 부를 정도로 목재 세포내에 풍부한 천연 기름을 함유하고 있어서 발수성이 탁월하고, 선천적으로 항균,항충 성분을 가지고 있어서 반영구적으로 썩거나 부패하지 않습니다. 또한 티이크가 가지는 골든 칼라의 재면은 중후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티이크목은 아주 고가에 거래되고 있으며, 최고급 미얀마산 골든티이크의 경우 미국산 소나무(더글라스퍼)에 비해 무려 20~50배나 비쌉니다. 최고급 가구의 소재, 크루즈나 최고급 요트의 선데크(SUN DECK) 등이 티이크 목재로 제작됩니다. 티이크목은 부자들의 나무임에 틀림없습니다.


KD 티이크 SHIP DECK

쉽데크22.jpg
KD는 국내 최초로 선박용 데크에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그동안 KD의 엔지니어들은 최고급 선박용 데크의 본고장 유럽의 기술력을 넘어서는 독자적인 특허 기술을 개발하고 국내 조선소의 특수선 건조에 있어서 티이크 쉽데크를 수회 이상 시공한 유일한 회사입니다.(실용신안 등록제0192059호, 내수성을 지닌 목재마루판)

Anti-Slip System
크루즈나 요트의 갑판은 늘 물기에 촉촉하게 젖어있게 마련입니다. 사실 목재표면이 젖어 있을 경우 대단히 미끄럽습니다. 티크목과 티크목 사이는 신축성이 있는 고무재질의 조인트가 있어서, 목재 표면이 물에 젖을 경우 목재는 자연적으로 팽창하고 사이에 있는 익스펜션 조인트는 위로 돌출하게 됩니다. 이 돌출된 고무가 사용자의 미끄럼 사고를 방지하게 됩니다. 천연 목재의 습기에 의한 수축팽창하는 성질을 잘 이용한 천 연 미끄럼 방지 시스템입니다.

Shock absorb
KD Ship Deck를 바닥에 부착할 때에 쓰는 탄성접착제(Elastic Glue)는 콘크리트나 타일 바닥 대비 50% 이상의 충격완화 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목재 자체도 다른 어떤 천연 재질보다도 부드럽습니다. 따라서 KD ship deck으로 설치된 선박이나 요트는 부상 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Natural system
KD ship deck에 사용하는 Teak 원목은 일체의 화학적인 방부처리를 하지 않습니다. 사용하는 모든 접착제나 부자재는 VOC가 검출되지 않습니다. 친환경적인 시스템으로 시공자와 이용자의 건강을 배려한 제품입니다.

High Quality Teak
KD ship deck에 사용하는 Teak 원목은 오직 최고급 미얀마산 골든 티이크로만 제작합니다. 계획적인 조림에 의해 300년 이상 자란 미얀마 중부(만달레이 지방)의 건조한 산간지대의 골든 티이크는 수년간의 스탠딩 자연 건조목으로 최고의 티이크로 정평이 있습니다.

Rift sawn or Quarter sawn 제재 원목의 사용
거의 대부분의 목재는 Plain sawn 방식의 제재목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혹독한 환경에서 견뎌내야 하는 선박의 데크는 균일한 수축팽창을 해야만 하는 Rift sawn 또는 Quarter sawn 이상의 제재목만을 필요로 합니다. 이 방식의 제재목은 원목의 로스율이 너무 많아서 아주 비싼 값을 지불해야만 합니다.

선급협회인증 시스템

KD ship deck에 사용하는 모든 시공 자재는 각종 선급협회의 인증 제품으로 제조하며 시공합니다. 설치 완료해 25년의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Lloyd Register, Det Norske Veritas, RINA, Germanische, American Bureau of shipping, Bereau Veritas, USPH








































KD 티이크 욕실바닥 DECK - N SLIP 보드

욕실바닥데크22.jpg
Safty Zone을 위한 설계
가정내 안전사고의 일번지는 바로 욕실공간입니다. 통계에 의하면 우리나라 성인의 70%가 욕실 사고를 경험 했으며, 가정(아파트)내 안전사고의 35%가 욕실에서 발생한다고 합니다. 딱딱한 타일에 물기나 비눗물이 있을경우 대단히 위험합니다. 항상 긴장해야 하지만 어느순간 방심하면 아찔한 사고로 이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크루즈 유람선이나 고급 요트의 Ship Deck 에 사용하는 자재로 시공하는 욕실 바닥이라면 이러한 염려를 대폭 줄일수 있습니다.
천연 티이크목이 함유하고 있는 왁스 성분은 평소 미끄러짐을 방지하며, 바닥이 물기에 젖으면 자동적으로 돌출하여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익스펜션 조인트는 미끄럼 사고를 대폭 줄여줍니다.


건강옥실
원목욕실 바닥에 사용하는 모든 자재는 방부재나 화학적 처리가 없습니다. 인체에 유해한 환경호르몬이나 납, 카드뮴,페놀 등 위해물지은 전혀 검출되지 않습니다. 또한 표면 마감은 천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로 마감하여 인체에 전혀 해가 없습니다. 따라서 원목은 숨을 쉬게 되고 천연 원목이 발산하는 음이온과 습도 조절 능력, 정전기 방지능력 등은 인체에 아주 이로운 역할을 합니다.

Human in Nature
인간에겐 자연이 최우선입니다. 자연은 사람이 살지 않아도 그 모습 그대로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인간이 만든 건물들은 사람이 살지 않으면 죽어 있는 공간입니다. 이제는 자연같은 공간을 창조해야 합니다. 우리가 늘 머물고자 하는 자연을 욕실에 들여 놓으십시요.천연 원목이 지니고 있는 따뜻한 질감과 신제적으로 포근한 감촉은 한 겨울에도 부담없이 맨발로 바닥을 밟을수 있으며, 심신 안정에 큰 도움이 됩니다.

20년 보증
KD TEAK 욕실바닥은 설치후 최소 15년을 보증합니다. 샤워실이나 스팀사우나의 바닥에 설치할 경우에도 동일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티이크 목재의 반영구적인 내구성과, 크루즈 선박에 쓰이는 특수한 탄성본드는 영하 40도, 영상 80도의 환경에서 25년을 보증하며, 끓는 기름에서도 9시간을 견디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샤워실 바닥 OK
매일같이 온 가족이 샤워하는 샤워실 바닥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오히려 사고가 빈발하는 이러한 곳을 위해서 탄생한 시스템입니다. 또한 스팀 사우나 내부에도 설치가 가능하며, 기능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N-SLIP BOARD
선박이나 욕실 등과는 다르게 본
























































































솔로몬 왕의 나무 (Lebanon Cedar)

레바논시다롱.jpg








강철처럼 단단한 나무 (Ipe)

이뻬롱.jpg












언제나 변함없는 전천후 목재 (Walaba)

왈라바롱.jpg












뒤틀림없는 대표목재 (Merbau)

멀바우롱.jpg












강인하지만 경제적인 나무 (Bangkilai)

방킬라이롱.jpg












동남아의 귀족스런 나무 (Ulin)

울린롱.jpg










../data/cheditor4/2004/200406_0b71017e5b5462d6132c1cdc25ffaf18_1586136627.41.jpg

맨앞이전다음맨뒤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상호 : 케이디메이트 ( 케이디우드테크 대구전시장 )  주소 :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동 712-1 고객센터 :  1577-0632
팩스 : 053-475-0343  email :
hsy31000@naver.com Copyright 2014 - www.kdmate.com All Wrights Reserved.
aaa